TISTORY 바로가기
Candle
BLOG main image

Are you passionate? You lead.!

전체 (132)
네트워크 (13)
네트워크+ -ComTia- (11)
Unix(Solaris) (1)
리눅스(Redhat, Fedora) (6)
재테크 (13)
★ITnews★ (14)
대회, 컨퍼런스 등.. (7)
자격증(Net,Server등) (6)
잡동사니 (32)
나만의 콘서트 (0)
My Story (19)
책을 말하다. (9)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5. 19. 21:31

블로그.. 이게 얼마만인지.. ㅋㅋㅋ

이렇게 몇개월에 한 번씩은 포스팅 해줘야 유지를 하겠단 생각에 매우~~~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남긴다~

언젠간 다시 활성화 시킬때가 올거라는 생각..ㅋㅋ 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유명하다고 하는 '신의 물방울' 이라는 만화에 나왔다던 별 5개짜리 만점에다 가격도 나름 저렴한(3만원이랬던가??) 와인(화이트와인) 이라더군요..

가격따윈 상관없습니다~ 왜냐? 운좋게 득템한거라 ㅋㅋ

와인을 즐겨 마시지 않는 1인으로써 맛을 어떻게 느겼냐면...

향이 좋음, 신맛이 강함, 떫은맛은 약한듯;;  암튼 이정도

하지만 달달한 음식과 함께 먹으니 꽤나 먹을 맛하더군요~ 제가 함께 먹은 음식은 머핀이었습니다.

블루베리머핀을 한입 배어물고, 대충 씹어넘김 다음, 카사마타 와인을 한모금 하니, 머핀의 달달함이 와인의 신맛과 어우러져 단맛이 입안 가득퍼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와인의 신맛이 침샘을 자극해 침이 나오더군요...(흐르진 않았어요..ㅋㅋ) 그만큼 입맛을 자극시킵니다.

암튼... 그냥 먹기에는 신맛이 강해 별로 였지만, 달달한 음식과 함께 먹으니 꽤나 맛났습니다~ㅎ

암튼... 와인 전문가들 사이에서 별 5개 만점을 받은(맞는가요?;) 와인은 비교적 저렴한가격(2~3만원대 일겁니다.. 아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거 같습니다. ㅎㅎ  싸고 좋은게 좋은거임 ^^





What is this?...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