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바로가기
Candle
BLOG main image

Are you passionate? You lead.!

전체 (132)
네트워크 (13)
네트워크+ -ComTia- (11)
Unix(Solaris) (1)
리눅스(Redhat, Fedora) (6)
재테크 (13)
★ITnews★ (14)
대회, 컨퍼런스 등.. (7)
자격증(Net,Server등) (6)
잡동사니 (32)
나만의 콘서트 (0)
My Story (19)
책을 말하다. (9)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7. 12. 29. 15: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확한 날짜는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적립식 펀드를 투자하고 약 2~3주정도 됐을 때 일겁니다~
이때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렸을때... 7.5%~!!  이때까지만 해도 좋았는데..ㅋㅋ

아.. 위그림을 살펴보면...
▶ 입금총액은.. 내가 투자한 금액을 나타내고..
▶ 잔고수량은 간단히 말하면..내가 투자한돈으로 몇주의 주식을 샀는지를 보여줍니다~
▶ 기준가격.. 현재의 주식가격(?)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펀드구매시 이가격을 기준으로 구매를 하게 되는거죠~ 만약.. 이 가격이 내가 샀을때 보다 커지면.. 돈을 버는 것이고, 낮아지면 잃는 것입니다~
▶ 평가금액.. 말그대로 투자한 돈에 대한 현재의 금액이란 뜻이죠~ㅋ;
▶ 평가순익.. 수익금이 얼마 인지를 보여줍니다~.
▶ 투자수익률.. 수익률을 나타냅니다~.
▶ 입금일은 펀드에 투자한 일자 입니다.

대충 이렇고요.. 밑에 입금금액이랑 입금총액이랑 틀린것은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는데.. 아마 수수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내일은 최악의 수익률을 기록한 11월 26일자 펀드를 올리 겠습니다~^.^;